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1
연예

'판듀2' 6년 칩거 이소라, 하이라이트 등장에 '잇몸 미소 만개'

기사입력 2017.03.30 17:2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판듀2' 이소라가 하이라이트를 보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회 방송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주 방송된 1회에서는 이소라와 이문세가 동시에 '찜'을 한 참가자 조환지가 이소라와 이문세를 두고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 결과는 공개가 되지 않은 상황. 

이에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조환지는 "죽을 때까지 이런 일이 일어날거라고는..."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고, '판듀2' 패널들은 조환지를 향해 "죽을 수도 있다. 이제는" "야, 넌 죽었다" 등의 말을 건넸다. 더불어 "너무 부끄럽다"고 얼굴을 감추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까지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하지만 이소라는 하이라이트가 '판듀2'에 등장하자 만개하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소라는 하이라이트를 지켜보면서 박수를 치면서 행복해했고, 이런 이소라의 모습에 이문세와 전현무는 "주책바가지네요" "지금 이소라 씨가 제일 신나셨다"고 말하며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예고 영상 속에는 이소라vs이문세의 본격적인 팀대결 모습도 살짝 공개됐다. 그리고 파이널 대결에서 이소라는 '그대안의 블루'를, 이문세는 '옛사랑'을 선곡해 시청자들의 '본격 귀호강'이 예고 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2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스틱 듀오2' 예고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