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40
연예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 "오늘 양가 상견례…축복 부탁"(공식)

기사입력 2017.03.28 08:36 / 기사수정 2017.03.28 08: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이상우, 김소연이 결혼한다.

이상우, 김소연 소속사 측은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다. 그리고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금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8월 종영한 MBC '가화만사성'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좋은 감정을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9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다음은 이상우, 김소연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금일(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결심한 이상우, 김소연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