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22: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병헌, 美 최대 에이전시 UTA와 에이전트 계약 체결 (공식)

기사입력 2017.03.24 14:35 / 기사수정 2017.03.24 14:35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이병헌이 미국 최대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미국 활동을 예고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에이전시 UTA(United Talent Agency)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병헌과 계약을 맺은 UTA는 안젤리나 졸리,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 프랫, 틸다 스윈튼, 채닝 테이텀 등 할리우드에서 영향력 있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미국 최대의 에이전시다. CAA 소속이었던 이병헌은 UTA로 이적했다.

이병헌은 '악마를 보았다', '놈놈놈', '내부자들', '마스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해 독보적 연기력을 펼쳐 보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인정 받았다. 그는 지난 2009년 '지 아이 조-전쟁의 서막'을 통해 할리우드 신고식을 치른 뒤, '지 아이 조' 시리즈, '레드2',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등에 출연하며 해외 관객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으며 활약했다.

특히 '지 아이 조'의 스톰 섀도우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현지 관객들에게 이병헌이라는 배우를 각인시켰다. 또한 작년 북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매그니피센트7'의 주연으로 분해 덴젤 워싱턴, 에단 호크 등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이병헌은 '매그니피센트7'의 성공 이후 다양한 할리우드 작품들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며, 앞으로 그가 펼쳐 나갈 미국 활동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병헌은 영화 '남한산성'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것만이 내 세상'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