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8 07: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원라인' 임시완·진구, 알고도 속고 싶은 완벽한 호흡

기사입력 2017.03.20 20:27 / 기사수정 2017.03.20 20: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원라인'(감독 양경모)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민 대리와 장 과장의 작업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임시완 분)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진구)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

공개된 작업 스틸에서는 '원라인'의 브로맨스를 담당하고 있는 '완구 커플'의 자신만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작업 대출'계의 신참에서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민 대리는 자신감에 가득 차 있는 모습이다.

'작업 대출'의 세계로 뛰어들어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는 민 대리, 거대한 은행을 상대로 작업 대출에 성공하며 돈맛을 제대로 본 사기꾼답게 여유만만함이 느껴진다.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젠틀한 차림의 장 과장은 능구렁이 같이 여유로운 매력을 보이던 평소와 전혀 다른 모습이다.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중요한 작업에 돌입한 듯 진중하고 예리한 표정이 눈에 띈다.

낯선 차림새와 묘한 분위기로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과연 그들이 준비한 작업이 무엇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은행까지 속여버리는 사기계 환상의 콤비로 돌아온 '완구 커플'의 환상적인 조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점점 고조되고 있다.

'원라인'은 오는 3월 29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