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2 06: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프리티브라운, 첫 정규 '에피소드1' 발매…버벌진트·배치기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7.03.20 13:3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남성 R&B 듀오 프리티브라운이 첫 정규앨범 ‘Episode 1’을 전격 발매했다.

프리티브라운이 19일 정오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Episode 1'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다양한 장르로 담은 앨범으로 버벌진트, 칸토, 배치기, 몰리디, 마이노스, 한해, HENNEY(헤니) 등 화려한 피처링진이 포진해 있다.

타이틀곡 '애매해'는 연인과의 이별 후 아직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남녀의 심리적 상태를 현실적으로 풀어낸 Urban R&B 곡으로, 세븐틴의 '웃음꽃', 아이오아이의 '소나기' 등을 작업하며 핫한 작곡가 대열에 합류한 신예 프로듀서 팀 야마아트와 젤코바뮤직의 아티스트이자 작곡가인 윤석 그리고 프리티브라운의 현중이 함께 작곡하고,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힙합 뮤지션 Young Jay와 야마아트, 현중이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여기에 버벌진트의 유려한 랩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수많은 광고를 만든 광고계의 블루칩 문창원, 강병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특히 아이돌그룹으로 활동했던 김시윤이 프리티브라운을 위해 남자 주인공으로 전격 출연, 열연을 펼치며 영상을 빛냈다.

한편, 프리티브라운의 첫 정규앨범 ‘Episode 1’는 현재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은 물론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루프탑컴퍼니, 브랜뉴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