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7
연예

[단독] '하숙집 딸들', 추가멤버 無…이미숙·박시연·이다해·이수근 확정

기사입력 2017.03.20 10:55 / 기사수정 2017.03.20 10: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이 완전히 바뀌었다.

20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개편되는 '하숙집 딸들'은 어제(19일) 첫 녹화를 진행했다.

저조한 시청률로 인해 포맷과 멤버를 전면 수정한다고 밝힌 바 있는 '하숙집 딸들'은 결국 장신영, 윤소이, 박수홍이 하차를 확정했다. 하지만 추가 멤버 없이 기존 멤버였던 이미숙, 이수근, 박시연, 이다해 4명만이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

앞서 '하숙집 딸들' 개편 소식과 함께 개그우먼 박나래와 다이아 정채연이 새 멤버로 거론됐지만, 최종적으로 프로그램에 합류하지 않기로 했다.

'하숙집 딸들'은 포맷 역시 확 달라졌다. 기존 남성 게스트를 하숙집 거주자로 받아들일지 테스트 하는 설정 대신, 멤버들이 실제 하숙집에 방문해 청소와 빨래, 식사 등을 도와주며 바쁘게 생활하는 하숙생들의 일손을 거둘 예정이다. 

멤버들이 하숙집 들어가서 리얼 예능을 펼치는만큼 실제 하숙집에 사는 일반인도 등장, 또 다른 재미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새롭게 바뀐 '하숙집 딸들'은 오는 21일 결방되며, 28일 오후 11시 10분 첫방송 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