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8 07: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편의점을 털어라' 정진운·나르샤·차오루 게스트…구수한 입담 선사

기사입력 2017.03.20 09:12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정진운, 나르샤, 차오루가 tvN '편의점을 털어라'를 찾는다. 

20일 방송하는 '편의점을 털어라'에는서 정진운과 나르샤, 차오루는 각자 편의점 애정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먼저 정진운은 편의점 애정템으로 '미니 족발'을 소개한다. 쫀득쫀득한 식감과 식욕을 부르는 향이 일품이라는 것. 차오루도 "편의점 족발은 정말 맛있다. 환장한다"며 한국인 보다 더 구수한 입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나르샤는 '편의점 요구르트'를 애정템으로 추천했다. 요즘 대용량으로 나오는 요구르트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출연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또 나르샤는 "편의점에서 장을 본다. 손이 큰 편이라 양과 유통기한이 적당한 편의점에서 각종 재료와 음식을 구입한다"며 신혼 부부의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제시한다. 

차오루는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오로지 편의점 음식만을 재료로 사용, 중국 본토의 '훠궈'를 재연하는 것. 신선한 재료부터 소스까지 직접 다듬고 끓여 편의점에서 만든 음식이라고 짐작할 수 없을 만큼 고퀄리티의 훠궈 만들기를 시도한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20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