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5 20: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지창욱, SBS 새 수목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3.16 14:04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지창욱이 SBS 새 수목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가제)에 출연한다.

지창욱이 연기하는 노지욱은 수려한 외모에다 수학, 음악, 스포츠 다방면에 능력을 가진 팔방미인으로 아버지의 꿈과 삶을 대신 살아가기 위해 검사가 된 인물이다.

지욱은 여주인공 은봉희와의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검사복을 벗게 된다. ​이후 노지욱과 은봉희는 편견 가득한 세상과 싸우고 화해하며 가슴 짜릿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지창욱은 최근 영화 '조작된 도시'로 관객들을 만났고, 2013년 드라마 '다섯손가락' 이후 5년만에 SBS 작품으로 5월 시청자들과 만남을 준비하게 됐다.

한편 지창욱은 작년 'THE K2' 이후 아시아 팬미팅 및 공연을 진행중이다. 일본 및 대만에서 성황리에 팬과의 만남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다른 국가의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중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