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3-26 00: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스타일엑스] '오늘도 청순'…강한나, 따라하고픈 화이트 원피스룩

기사입력 2017.02.26 21:01 / 기사수정 2017.03.08 11:15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박소현 기자] 배우 강한나가 청순한 화이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아하고 청순한 그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살려준 룩이다. 

최근 열린 MBC에브리원 '크로스컨트리'제작발표회에서 강한나가 우아한 화이트 원피스로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크로스컨트리'를 통해 첫 예능 도전에 나선 강한나는 제작발표회에서는 단정한 원피스로 여배우의 자태를 뽐냈다. 


평소 제작발표회와 시상식, 인터뷰 등에서 화이트톤 의상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자주 선보여온 강한나는 이날의 선택도 화이트. 몸매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라인의 원피스로 취재진의 시선을 끌었다. 


강한나가 택한 화이프 원피스는 티비(Tibi)제품으로, 이미 지난해 선미와 손예진 등도 선보이며 사랑받았던 제품. 선미, 손예진과는 달리 커프스 부분을 묶지 않고 자연스럽게 늘어지도록 연출, 청순미를 더욱 살렸다. 44만원대. 또 늘씬한 각선미를 더욱 강조해준 스틸레토 스트랩 힐은 73hours, 긴머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귀걸이는 쥬디앤폴(Judy and paul), 가녀린 손에 포인트가 되어준 링은 스톤헨지 제품이다.


글 =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박지영 기자, Tibi, 강한나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