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5
연예

'롯데시네마 VIP 되자'…쿠폰북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02.21 17:17 / 기사수정 2017.02.21 17: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에서 티켓, 매점 상품을 할인받고 2018년 VIP 승급 기준도 달성하는 '나도 롯데시네마 VIP가 될 수 있다!'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에서 배포하는 쿠폰북 내 다양한 쿠폰들을 사용해 영화 관람 및 매점 상품을 즐기고, 스탬프를 받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쿠폰북은 주중 영화 1인 관람 6천원, 영화 1인 관람+심플콤보 1만2천원, 주중 영화 2인+스위트콤보 2만원 등 10가지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혼자 영화를 관람하는 이른바 '혼영족'이 많아진 추세에 따라 할인의 기준을 관객 1인으로 하고, 팝콘과 음료 한 잔을 묶어 혼자서도 매점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심플콤보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혼영족들도 만족할만한 쿠폰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쿠폰 이용 시 영화 티켓과 매점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폰 사용할 때마다 쿠폰북에 스탬프를 찍어 모으면 5회 날인 시엔 심플콤보, 10회 날인 시에는 즉석구이 콤보를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쿠폰북 내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롯데시네마 VIP 승급 기준 포인트를 달성하게 돼 할인도 받고 내년 롯데시네마 VIP도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쿠폰북 이벤트 외에 지난 13일부터 일부 롯데시네마에서 시작한 '시네마 보물찾기'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에 방문해 마치 보물찾기를 하듯 영화관 내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마트폰으로  인식한 후, 링크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영화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권을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