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10
연예

'아이돌잔치' 측 "김신영 새 MC 합류, 21일 첫 방송"(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2.17 10:03 / 기사수정 2017.02.17 10:0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오는 21일, TV조선 '아이돌잔치'가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개그맨 김신영이 MC로 합류해 기존 MC 김준호·이특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첫 녹화에서 김신영은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코믹 댄스를 선보이는 등 흥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신영은 SNS상에서 화제가 된 '아이돌잔치'의 티저 광고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을 뽐냈다. 요즘 유행하는 몬스터를 잡는 게임을 패러디한 이 영상에서 김신영은 '아이돌 스틸러'로 등장해 인기 아이돌을 찾아 헤매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해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제작진은 "음악 프로그램 MC와 다년간 라디오 DJ 경험이 있는 김신영이 김준호, 이특과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다.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김신영의 합류로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김신영의 발탁 이유를 밝힌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아이돌잔치'는 상대팀이 노래를 부르는 동안 장르를 변경하거나 템포를 변경해 방해하고, 두 팀 중 더 순발력 있게 노래하는 팀이 승리하는 'sing크로율 노래방', 성대모사나 노래, 댄스 등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그룹 내 자신의 서열을 정하는 '서열 다시 서열' 코너를 새롭게 도입한다.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