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2-28 09: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홍상수 감독 "자전적인 내용은 아니다"

기사입력 2017.02.16 19:41 / 기사수정 2017.02.16 1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홍상수 감독이 '밤의 해변에서 혼자' 내용에 대해 설명했다.

16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는 홍상수 감독의 '밤의 해변에서 혼자' 공식 시사회와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함께 자리했다.

이날 홍상수 감독은 '밤에 해변에서 혼자'에 대해 '자전적 이야기를 쓴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홍상수 감독은 "많은 감독들이 자신의 삶을 영화 스토리에 반영한다"면서 "다만, 그것을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가 하지 않는가의 차이일 뿐이다. 나는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하지만 절대 자전적인 내용을 싣지는 않는다"라고 답했다.

앞서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포토월에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지난해 불거진 불륜설 이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민희와 정재영 등이 출연하는 홍상수 감독의 '밤의 해변에서 혼자' 는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1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