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3 08: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허지웅, 전처 루머에 유감 표현…"본적도 없는 사람" (전문)

기사입력 2017.02.16 18:52 / 기사수정 2017.02.16 18:5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허지웅이 수년째 온라인에 퍼진 전처 루머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허지웅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탁 말씀. 수년 째 인터넷상에 '한 매체 A 기자가 허지웅의 전처'라는 내용의 글과 검색어가 기정사실처럼 돌고 있는데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라며 "알지도 못하고 본적도 없는 분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자는 허위사실에 이야기를 덧붙인 루머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고 합니다"라며 "부디 더 이상 A 기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한 매체의 A기자가 허지웅의 전처'라는 허위 사실이 게재됐으며 이는 결혼식 사진까지 함께 게재되며 기정사실화돼 급속도로 퍼진 바 있다.

다음은 허지웅의 입장 전문.

부탁 말씀: 수년 째 인터넷상에 "한 매체 A 기자가 허지웅의 전처"라는 내용의 글과 검색어가 기정사실처럼 돌고 있는데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 알지도 못하고 본적도 없는 분입니다. 당사자는 허위사실에 이야기를 덧붙인 루머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고 합니다. 부디 더 이상 A 기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허지웅 인스타그램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