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6 18: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美친 가창력' 가비엔제이, 4개월만에 컴백…23일 신곡 공개

기사입력 2017.02.16 09:23 / 기사수정 2017.02.16 09: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3인조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4개월 만에 새 디지털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의 소속사 굿펠라스-KW엔터테인먼트는 16일 “작년 12월 발라드곡 ‘미안했을까’로 천천히 컴백 시동을 걸었던 가비엔제이가 4개월간의 녹음과 안무연습을 거쳐 새 디지털미니앨범 ‘뻔한 멜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4월 원년 멤버 노시현이 전속계약 만료로 팀을 떠난 후 새 멤버 서린을 영입해 재정비에 나선 가비엔제이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댄스곡 ‘슈비루비룹’을 발표하며, 발라드-미디엄 보컬그룹이라는 기존 이미지를 깨고 대중에게 더욱 신선한 이미지를 어필했다.

‘슈비루비룹’ 활동이 끝난 후에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사랑하고 원했죠’,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감정을 표현한 슬픈 발라드곡 ‘미안했을까’를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쳤고,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가비엔제이는 4개월여의 앨범 준비기간 동안 신곡 녹음과 안무연습에 매진하면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더욱 세련되고 업그레이드된 노래들이 새 앨범에 수록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뻔한 멜로’는 레트로한 사운드의 마이너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기존 가비엔제이의 스타일과 새로운 가비엔제이의 스타일이 적절한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 전망이다.

가비엔제이의 새 디지털미니앨범 ‘뻔한 멜로’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16일 오후 5시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