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03
연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크리스 프랫, '어벤져스3' 합류 "믿을 수 없다"

기사입력 2017.02.16 08: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크리스 프랫이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합류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공개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현장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크리스 프랫의 모습이 담기며 그의 공식 합류를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리스 프랫은 "믿을 수가 없다"며 원년 히어로들과 호흡을 맞추며 선보일 맹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크리스 프랫 외에도 라쿤, 카렌 길런 등이 대거 합류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를 통해 등장했던 거대 빌런 타노스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는 최강의 적으로 등장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총집합된 영화로 이전에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여러 영화가 하나로 연결되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밝혀 마블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영화의 프로듀서인 케빈 파이기는 "'아이언맨' 이후, 독립적으로 제작되었던 영화들이 긴밀한 연관성을 갖도록 큰 그림을 그려왔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오는 5월 개봉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