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7 23: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포인트:컷] '왕은 사랑한다' 윤아, 입덕 부르는 고려 걸크러시 '진지 눈빛'

기사입력 2017.02.16 08:16 / 기사수정 2017.02.16 08:1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왕은 사랑한다’로 국내 사극 도전에 나선 임윤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이다.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임윤아는 ‘왕은 사랑한다’에서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은산’ 역을 맡았다.
 
임윤아는 격구채를 들고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내비치는가 하면 강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제압했다.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임윤아의 청순 비주얼도 눈에 띈다. 매일 리즈를 갱신 하는 듯 임윤아의 물오른 여신미모가 포착됐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는 “임윤아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임윤아는 ‘은산’을 더욱 매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그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