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9 17: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나혼자산다' 자이언티, 안경 벗었다 '싱글라이프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7.02.16 08:04 / 기사수정 2017.02.16 08: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 자이언티가 신비주의를 벗어 던지고 자신의 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3회에서는 자이언티의 리얼한 하루가 첫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자이언티는 “자이언티로 생활할 때랑 김해솔로 생활할 때는 정말 다르거든요”라고 말하며 평소 선글라스를 쓰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던 것과는 다른 리얼한 민낯을 보여준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스틸에서 자이언티는 자신의 집이 아닌 회사 소파에서 웅크리고 잠을 자고 있다. 그는 까치집 머리와 부은 눈, 트레이닝복까지 프리한 쓰리 콤보로 친근함을 자랑했다.
 
자이언티는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김해솔의 삶’의 일부인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잘 정리된 집과 더불어 텅 빈(?)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는 냉장고까지 공개했다.
 
자이언티는 고양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자신만의 특별한 기술과 함께 반려묘에게 뽀뽀를 퍼붓는 등 사랑이 가득한 ‘냥집사’의 면모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보디빌더 친구를 만나 일반인처럼 자유롭게 PC방을 활보하는가 하면, '츤데레 화법'의 대화로 현실 절친 버전의 모습을 보여줬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