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9 11: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첫 티저 공개…상큼발랄 댄스 작렬

기사입력 2017.02.16 07: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첫 티저를 공개했다.
 
3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의 애증과 연민이 얽힌 인생사를 담아낼 드라마다. 

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진짜가 되고 싶었다"고 말하는 구혜선(정해당 역)의 내레이션과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털털한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구혜선은 극 중 스타가수 유지나 역을 맡은 엄정화의 실제 히트곡들에 맞춰 상큼발랄한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혜선은 MBC 시트콤 '논스톱5'를 통해 데뷔한 이후 첫 MBC 드라마 출연으로 각오가 남달랐다. '진짜 가수', '진짜 노래', '진짜 인생'을 갖고 싶은 모창가수 정해당 역을 맡아 삶의 애환과 웃음, 눈물섞인 사연을 선보인다.

평소 보기 힘든 코믹한 모습은 물론 다소 거친 말투와 수위높은 농담도 리얼한 연기로 선보일 구혜선의 과감한 연기도전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을 집필한 하청옥 작가와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을 연출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했다.
 
3월 4일 오후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