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2-28 09: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말하는대로' 재경 "NS윤지와 매년 연말 '왜 또 우리는 안 떴을까' 얘기해"

기사입력 2017.02.15 13:38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재경이 NS윤지 지원사격에 나선다.

15일 방송하는 JTBC '말하는대로'에는 8년 차 가수 NS윤지를 응원하기 위해 '절친' 재경이 버스킹 현장에 등장한다.

이날 NS윤지는 "어느 날 초록 창에 제 이름을 검색했는데 연관검색어가 뜨더라. 바로 ‘NS 윤지가 안 뜨는 이유’였다"며 "하늘이 빙글빙글 돌고, 구토하고, 병원에 갔더니 이석증 진단을 받았다. 이후 미국으로 도망치듯 떠났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로지 제 잣대로만 제 자신을 채점할 수 있는 성적표를 추가하기로 했다"고 털어놨다. 

NS윤지의 버스킹이 끝난 후, 검정 모자를 쓴 의문의 여성에게 질문의 기회가 생기자, NS 윤지는 단번에 웃음을 터뜨렸다. 정체는 바로 재경. 

재경은 "윤지가 많이 걱정하더라. 한 번의 도전을 끝내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저희가 친구가 된지 거의 8년 정도 됐는데 한 5년간 매년 12월 31일에 '왜 또 우리는 안 떴을까?' 얘기를 하곤 했다"며 같은 고민을 나누던 시기를 떠올린다.

'말하는대로'는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