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0:17
연예

백퍼센트, 22일 컴백 확정…그림 같은 '스케치북'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2.15 11: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15일 자정, 백퍼센트 공식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의 단체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컴백 포토에서 백퍼센트는 화이트 롱 가디건, 니트, 셔츠 등 깨끗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뽐내며 멤버마다 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 앨범명 ‘스케치북’에 어울리게 스케치북에 멤버들이 물에 번진 수채화 그림처럼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 표기 되어 있는 ‘17022200AM’으로 컴백 날짜를 암시하고 있다.
 
지난 14일 백퍼센트가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 ‘☆컴백기념☆ 백퍼센트의 핸드메이드 초콜릿 교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과 타이틀곡에 대한 컴백 스포일러를 자처했다. 백퍼센트는 “남자가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면서까지 느낄 수 있는 단계별 감정을 나타냈다”며 “스케치북에는 모든 걸 그릴 수 있잖아요. 백퍼센트가 붓과 물감이 됐다”, “한 폭의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할 것”이라고 새 앨범 ‘스케치북’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또한 리더 민우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에 대해 “들으시면 정말 어? 어. 어! 하게 된다”며 3단 리액션을 직접 연기하며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한편 스케치북 콘셉트의 컴백 티저로 한 편의 그림 같이 등장한 백퍼센트는 오는 22일 0시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을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