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4-30 21: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원나잇 푸드트립' 오늘(15일) 첫 방송…이번엔 유럽 턴다

기사입력 2017.02.15 11:03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가 오늘 첫 방송된다.

15일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가 안방을 찾는다. 지난해 방송된 '원나잇 푸드트립'의 업그레이드 판. 

이번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는 유럽으로 먹방 여행을 떠난다. 유럽의 이국적인 풍광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기 멤버인 문세윤, 권혁수, 정일훈, 박초롱은 각각 독일, 스페인, 영국, 벨기에로 떠나 1박 2일의 끝장 먹방 여행을 펼친다.
 
먼저 자타공인 먹보 문세윤은 소시지와 맥주의 나라 독일로 떠난다. 특유의 먹스킬인 '한입만' 스킬이 시도때도 없이 펼쳐져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작년 한해 최고의 전성기를 연 권혁수는 스페인으로 떠난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과 꼭 닮은 열성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이들의 비슷하면서도 다른 끝장 먹방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은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먹방을 펼친다. 영국에는 맛있는 음식이 없다는 편견을 확실하게 깨주겠다는 각오. 뿐만 아니라 에이핑크의 박초롱은 벨기에로 떠난다. 벨기에 전통음식들은 물론, 와플로 유명한 나라답게 다양한 디저트 먹방이 펼쳐져 디저트를 사랑하는 여심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