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4-25 17: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열일'하는 아스트로, 신곡 '붙잡았어야 해' 단체 티저컷 공개

기사입력 2017.02.15 10: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오는 22일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에 이은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실과 욕실이 함께 보이는 묘한 공간 속에 한데 모여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꿈꾸는 겨울 소년들'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침대와 시린 분위기의 욕실 공간, 하지만 그 가운데 비추는 한 줄기 밝은 햇살은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청량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한층 성장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은 지난해 데뷔 앨범부터 진행해온 아스트로 사계절 프로젝트 앨범의 종착역인 겨울 앨범이다. 대표적인 '청량돌'로 활약해온 아스트로가 봄, 여름, 가을을 지나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핫루키의 입지를 굳혀나갈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만의 풋풋한 매력과 새로운 변신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