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6 17: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화랑' 김태형 "첫 연기, 많은 깨달음 얻었다…진심 전해졌길"

기사입력 2017.02.15 09: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이하 김태형)가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으로 첫 연기 도전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김태형은 15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화랑'은 저에게 많은 깨달음과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준 작품이다. 극 중 한성과 함께 웃고, 울며, 한성으로 살 수 있어 행복했다.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제가 느꼈던 한성의 진심이 전해졌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돼 사실 부담감도 컸고, 긴장도 많이 했었다.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현준, 성동일 선배님과 감독님, 작가님, 현장의 모든 스태프 여러분께서 많이 가르쳐 주시고,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 마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태형은 "한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김태형의 '한성랑' 오래오래 기억해주시고, 드라마 '화랑'도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태형은 '화랑'에서 천사같이 맑고 순수한 한성 역에 분해 주인공 선우랑(박서준 분)을 졸졸 쫓아다니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평소 해맑고 천진난만한 김태형의 실제 성격이 극 중 '한성'에게 드러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한 가문을 일으켜 세워야 하는 부담감을 짊어진 어린 소년으로 열연을 펼치며 첫 연기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김태형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13일 ‘윙스(WINGS) 외전’을 발표해 타이틀곡 ‘봄날’로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