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2-28 00: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조윤희, 유기동물 후원 이어 어린이 구호 캠패인 참여 '연이은 선행'

기사입력 2017.02.15 07:3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조윤희가 어린이 구호 캠페인에 참여했다.

15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위액션[#every child]'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조윤희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 단발머리로 인형같은 비주얼로 촬영 콘셉트를 설명하는 감독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등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조윤희는 앞서 유기동물 후원에 나선데 이어 위험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는 캠페인에 참여하며 연거푸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조윤희가 참여한 ‘위액션[#every child]‘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후원자의 도움이 만들어 낸 [유니세프 괄호]는 보호시설, 구호 물품, 의료 지원, 학교가 되어 수많은 위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게 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조윤희 외에도 킹콩 by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한편 조윤희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를 통해 안방을 찾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킹콩 by 스타쉽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