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13
연예

'싱글라이더' 이병헌 "2017년 새해, 지치고 힘든 기억 잊으시길"

기사입력 2017.01.26 17:1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의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가 설날을 맞이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싱글라이더'에서 모든 것을 잃은 남자 재훈 역을 맡은 이병헌과 재훈의 아내 수진 역의 공효진 그리고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온 지나 역의 안소희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직접 새해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 배우는 환한 미소와 함께 지난해의 아쉬움에 작별을 고하고 관객들과 만나는 새해에 대한 희망과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먼저 이병헌은 "2017년 새해가 밝았다"며 "지치고 힘든 기억은 다 잊고 저희 영화 '싱글라이더'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함께 가족, 친구, 주변 사람들과의 소중한 마음을 주고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공효진은 "여러분께 마음 깊은 곳의 울림을 선사하며 2017 첫 감성 드라마를 선물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혀 2017년 첫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의 탄생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안소희는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한 해를 시작하는 명절, 설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새해 덕담을 보내 훈훈함을 남겼다. 끝으로 세 배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마무리 지으며 관객들에게 위로와 따뜻한 메시지를 기약했다.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월 22일 개봉. 
  
tru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