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43
연예

'한밤', 비♥김태희 결혼으로 돌아본 스타 결혼 변천史

기사입력 2017.01.24 17:2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스타들의 결혼식에도 트렌드가 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스타들의 결혼식도 모습을 달리해왔다.

24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비-김태희, 류수영-박하선 커플의 결혼식과 더불어 스타들의 결혼 변천사를 다룬다.

지난 19일 치러진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은 그야말로 007 작전을 방불케한 '극비 웨딩'이었다. 하객에게도 당일 장소를 공개하는 등 결혼식과 관련된 사항을 철저히 비밀에 부쳤다. 이튿날 열린 류수영-박하선 커플의 결혼식 역시 양가 가족과 지인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됐다.

10여 년 전만 해도 스타의 결혼식은 준비과정부터 식을 올리는 순간까지 모든 걸 공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특히 결혼 발표 기자회견은 대중의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는 창구였다. 김승우-김남주, 장동건-고소영 등 수많은 스타 커플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히고 미래 계획을 발표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혼식의 초점이 두 사람의 행복에 맞춰지면서 결혼 트렌드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화려한 예식장 대신 전혀 다른 장소에서 결혼한 커플도 있었다. 집에서 결혼한 서태지-이은성 커플, 지리산 정상에서 평생을 약속한 조정치-정인 커플이 대표적인 예다.

허례허식을 생략한 이른바 '스몰 웨딩'도 새로운 결혼 공식으로 떠올랐다. 원빈-이나영 커플이 부부의 연을 맺은 정선의 밀밭은 예비 신혼 부부들의 성지가 되었다.

이밖에도 다양한 스타 부부의 결혼 모습이 2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