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24
연예

'보이스' 측 "설 연휴, 특집영화 편성…2월 4일 방송 재개"

기사입력 2017.01.23 08:34 / 기사수정 2017.01.23 08:4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OCN 드라마 ‘보이스’ 열풍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된 ‘보이스’ 4회에서는 무진혁(장혁 분)과 강권주(이하나)는 진혁 아내의 유력한 용의자 고동철(황상경)이 시체로 발견됐다는 소식을 듣고 현장으로 출동했다. 고동철의 사인은 자살로 결론 났지만, 권주는 고동철이 진혁 아내를 살해하고 자신의 아버지마저 살해한 것으로 추정된 진범으로부터 타살 당했음을 의심하며 진범을 향한 추적을 계속 이어갔다.

또한 ‘골든타임팀’으로 스카우트를 제안 받은 엘리트 경찰 박은수(손은서)의 동생이 납치되는 사건이 벌어져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진혁은 형사 특유의 감각으로 피해자가 탑승한 납치 차를 찾았지만 납치범과 대치하던 중 차를 놓치고, 추격하는 과정에서 교통사고까지 당하게 됐다. 피해자의 전 남자친구가 유력한 용의자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권주는 피해자의 현재 남자친구 황경일(이주승)을 의심하고 홀로 황경일을 만나러 간 것. 골든타임팀 해커 오현호(예성)는 온라인에서 알아낸 정보들로 황경일의 의심스러운 정황들을 권주에게 전달했지만, 그 순간 권주는 황경일과 그의 일당에게 붙잡혀 위기에 빠지게 됐다.

방송 말미에는 진혁이 위기상황에 빠진 권주를 발견하는 듯한 모습이 몰입도를 최고조로 만들었다. 과연 진혁이 권주를 구하고 납치된 엘리트 경찰 박은수의 동생을 괴한으로부터 구출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3.7%, 최고 5.1%를 기록했다. 채널의 주요 타겟인 2549 남녀 시청층에서도 평균 3.6%, 최고 4.8%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한편, ‘보이스’ 5회는 설 연휴가 지난 2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설 연휴를 맞아 특집 영화가 시청자를 찾는다. 28일 오후 10시에는 ‘주피터 어센딩’이, 29일 오후 9시 30분부터는 ‘검은 사제들’이 방송된다.

‘보이스’ 팬들을 위해 설 연휴기간 동안 28일 오후 7시, 29일 오후 9시에는 ‘보이스’ 스페셜이 시청자를 찾는다. 극 중 천재 해커 오현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예성의 내레이션으로 장혁과 이하나 등 주연 배우 및 씬 스틸러 조연들과의 인터뷰, 미공개 비하인드 방송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OC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