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03
경제

손태영, '겟잇뷰티'에서 동안 미모 유지하는 홈케어 팁 공개

기사입력 2017.01.17 09:28 / 기사수정 2017.01.17 09:2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더모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은 16일부터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손태영이 추천하는 건강한 두피 관리 방법으로 ‘동안 두피를 만드는 홈케어 솔루션’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에서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온스타일의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해 출산 후 더욱 신경 쓰는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한 두피 홈케어 방법을 공개한 손태영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겟잇뷰티 셀프’에서 손태영은 동안 미모를 유지하기 위한 핵심으로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두피도 매일 꾸준한 홈케어 관리가 필요하다는 뷰티 철학을 밝히며 ‘두피결 미인’이라는 수식어도 생겼다. 
 
손태영이 추천하는 홈케어용 솔루션 제품으로는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와 이스라엘 사해 소금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노폐물 관리에 탁월한 ‘폴리젠 스케일러’를 꾸준히 사용해 출산 후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홈케어 팁을 소개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1분 두피 샤워가 가능한 두피 힐링 면봉 ‘폴리젠 이지스왑’으로 각질 제거는 물론 유분을 제거해주며 산뜻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용하기 적합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뷰티 습관으로 두피케어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해결하는 올바른 홈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닥터포헤어의 ‘동안 두피케어’를 위한 두피 전문가가 알려주는 건강한 두피 처방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풋티지 광고란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장면을 재편집해 브랜드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을 말하며, 광고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닥터포헤어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