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27
경제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실버 주얼리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7.01.17 09:22 / 기사수정 2017.01.17 09:2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구찌 타임피스&주얼리가 실버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아티스틱한 무늬가 매력적으로 조화를 이룬 ‘Gucci Ghost’ 컬렉션을 내놓았다. 브랜드는 팔찌, 반지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통해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인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Gucci Ghost’ 컬렉션은 손으로 그린 유령 모양이 특징으로 재기 발랄함과 유쾌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각각의 아이템마다 흘러내리는 패턴의 슬로건과 ‘GG’ 로고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뽐내며 패셔너블한 스타일 완성을 돕는다. 이와 함께 실버 메탈 소재에 예술적인 그래비티가 새겨져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매치 가능해 폭 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관계자는 “모던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실버 컬러 주얼리는 데일리룩에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어 인기다”라며 “이때 좀 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돋보이고 싶다면 팔찌와 반지 등 여러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