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1-24 22: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먹방·예능감 다 된다…성공적인 MC 신고식

기사입력 2017.01.14 11:35 / 기사수정 2017.01.14 11: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윤두준이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tvN 신개념 쿡방 '편의점을 털어라'를 통해 예능 MC에 도전에 나선 윤두준은 연기, 노래에 이어 예능까지 만능돌의 위엄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윤두준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맛깔난 시식 연기를 펼친 것에 이어 먹방 요정의 면모를 드러냈다.

치즈 불닭 볶음밥, 딘딘의 '차슈딘나멘'을 큼지막하게 집어 한 입 가득 먹는 등 복스러운 먹방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이어 윤두준은 '편의점의 털어라'의 대리로서 사장 이수근과 알바생 웬디(레드벨벳) MC들과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또 특유의 표정과 감칠맛 나는 리액션, 풍부한 맛 표현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에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특히 윤두준은 방송에 앞서 '편의점'에 딱 맞는 게스트를 직접 섭외했다. 드라마 '도깨비' 패러디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한 이기광과 손동운이 윤두준의 예능 MC 도전 지원 사격에 나선 것. 이들은 자기소개부터 에피소드까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신기한 레시피를 전달하는 최초 편의점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