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5 17: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보이스' 백성현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형사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7.01.14 10:41 / 기사수정 2017.01.14 10: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백성현이 OCN 새 토일드라마 '보이스'에서 형사로 완벽 변신했다.

14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백성현의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이런 형사 있다면 경찰서에 조명 따로 필요 없을 듯! 탄탄한 연기력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낼 백성현은 밤 10시 OCN 새 토일드라마 '보이스'에서 만나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성현은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동시에 촬영 쉬는 시간마다 장혁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합을 맞추는 등 열의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백성현은 극중 지구대 경사로 강등당한 진혁(장혁 분)이 강력반에서 폐를 끼치고 있자 능글맞게 자양강장제를 돌리며 수습을 하는가 하면, 용의자에게 거칠게 주먹질을 한 진혁을 다독거리는 등 사려깊은 모습으로 진혁바라기 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편 백성현은 극중 진혁의 마음을 온전히 알아주는 벗이자 경찰청 후배인 심대식 역을 맡아 아내를 잃고 삶이 180도 달라진 진혁을 살뜰히 챙기며 강력 사건을 함께 해결해나가며 활약을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필모를 단단하게 쌓아온 만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성현을 비롯해 장혁, 이하나, 예성, 손은서 등이 출연하는 '보이스'는 14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idusHQ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