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1
연예

'은위' 조우종, 이현우 속이기 작전 '예비 신랑 스킨십 모드'

기사입력 2017.01.14 09:06 / 기사수정 2017.01.14 09: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조우종이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이는 조우종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의뢰인으로 출격, 이현우의 몰카를 위해 폭풍 연기를 펼친 것.

여자친구와 알콩달콩한 조우종의 모습에 몰카인지 모르는 이현우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사미자-임지은&조우종의 의뢰를 받아 윤유선&이현우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의뢰인 조우종이 가짜 여자친구와 다정한 모습으로 이현우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조우종은 여자친구가 과일을 건네자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여자친구의 손길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등 실제 커플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틈만 나면 다정함을 과시하는 조우종과 그의 여자친구를 보며 이현우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선뜻 "내가 축가 불러줄게!"라며 의리 있는 면모를 보였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조우종은 몰카에 앞서 "제가 잘 속을 것 같지만 굉장히 잘 속입니다"라고 말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고, 여자친구를 맡은 연기자와 몇 번이나 반복해서 리허설을 했다는 후문이어서 조우종이 의뢰한 '이현우 몰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조우종이 이번 몰카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역 이용해 이현우를 완벽하게 속일 의뢰인 조우종의 활약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주시기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조우종이 이현우 앞에서 능청스럽게 가짜 여자친구와 달달한 커플 연기를 펼치는 모습은 오는 15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