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4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도깨비' 만난 에일리, 괴물같은 성적…일주일만에 퍼펙트올킬

기사입력 2017.01.13 15:43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에일리가 부른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OST가 8개 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에일리는 지난 7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발표했다. 13일 오후 3시 기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에일리는 13일 오전 6시 8개 차트 1위에 오른 뒤 한 차례 변동 끝에 다시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이로써 에일리는 일간 차트와 실시간 차트 모두 1위에 오르며 '퍼펙트 올킬' 신화를 일궈내는데 성공했다. 믿고 듣는 에일리의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보컬, 또 인기리에 방영 중인 '도깨비'가 만나 만들어낸 어마어마한 시너지 효과인 셈이다.

한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극중 김신(공유 분)과 지은탁(김고은)의 테마곡으로,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 속 아련한 감성이 빛나는 곡이다. 김신과 지은탁의 운명적인 사랑을 김신의 시점에서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CJ E&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