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3-27 15: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힘쎈여자 도봉순' 첫 티저 공개…박보영, 러블리 보스의 힘 센 귀환

기사입력 2017.01.13 15:21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박보영의 티저 포스터 공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힘쎈여자 도봉순’이 첫 티저를 공개해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로몬의 위증’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지난 12일 박보영의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13일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두 개의 에피소드 형식의 티저를 선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로 2017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는 얼핏 보면 연약한 소녀 같지만 알고보면 어마무시한 괴력을 숨기고 있는 도봉순 박보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극 중 박보영이 연기하는 도봉순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드라마 제목 그대로 힘 센 여자다.

먼저 첫 번째 티저 속 박보영은 지하철 안에서 한 여성을 괴롭히는 치한을 째려보고 있다. 치한은 박보영과 눈이 마주치고도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뻔뻔한 태도를 보인다. 하지만 얼마 뒤 치한은 손가락이 꺾인 채 바닥에 뒹굴며 괴로워하고 있고, 박보영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아무렇지 않은 듯 홀연히 자리를 떠난다. 이 같은 티저는 나쁜 악당을 통쾌하게 처단하는 하드캐리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진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는 박보영의 모습이 담겼다. 술에 취해 당구대 위에서 야릇한(?) 자태로 딱 달라붙어 있는 박형식과 지수를 한심하게 바라보다 아무렇지 않게 두 남자를 양 어깨에 둘러메고 가는 괴력소녀 박보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괴력 만렙녀 박보영의 캐릭터가 녹여진 위트있는 티저 공개에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도봉순 캐릭터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하고 있는 똘기 충만한 남자 박형식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원칙주의자 지수 사이에서 박보영이 펼쳐나갈 삼각 로맨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오후 8시 30분에서 11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 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