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4 09: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3대천왕' 이시영, 아이오아이 열혈팬 인증…김세정·정채연과 '픽미'

기사입력 2017.01.13 10:23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시영과 구구단 김세정, 다이아 정채연이 아이오아이 '픽미'로 뭉쳤다.
 
1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은 신년특집 2탄 '세계국수 베스트5'으로 꾸며지며, 구구단 김세정과 다이아 정채연이 출연한다.

세 사람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3인조 아이오아이를 결성하며 '픽미' 특별공연을 펼쳤다. 이시영은 특별공연에 앞서 "김세정과 정채연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설레었다. 열렬한 팬"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에게 셀카도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작진은 이시영에게 김세정, 정채연과 '픽미' 특별공연을 제안했고, 이시영은 잠시 망설였으나 이내 센터 자리를 차지하며 '픽미'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시영은 셀카부터 공연까지 원하는 소원을 이룬 뒤 "난 이제 할 일을 다 했다"며 만족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평소 요리 잘 하냐"는 MC들의 질문에 "나만의 레시피가 있다"며 그 비법 중 하나로 '요리 솜씨가 좋은 엄마의 손맛'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또 정채연은 "일주일에 3번 쌀국수를 먹는다"고 밝히며 '쌀국수 마니아'다운 먹방으로 백종원을 흐뭇하게 했다.

제작진은 "대세 소녀들답게 녹화장 분위기를 달라지게 하더라"라며 "두 소녀만의 리액션과 먹방을 보는 것만으로도 시청자 분들이 흐뭇하실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1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