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3-24 18: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우주소녀X오세득, MBC 설 파일럿 '발칙한 동거' 출연

기사입력 2017.01.13 09: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주소녀와 셰프 오세득이 ‘발칙한 동거’ 출연을 확정했다.
 
MBC 설 파일럿 예능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은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내어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발칙한 동거’ 측이 13일 공개한 두 번째 집주인은 걸그룹 우주소녀로, 우주소녀가 살고 있는 집의 방주인으로는 셰프 오세득이 확정됐다.
 
피오에 이어 자신의 집을 공유할 집주인 우주소녀는 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여름-다원-선의-수빈-미기-루다-연정으로 구성된 13인조 걸그룹이다. 새롭게 이사한 숙소가 방송을 통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금남의 구역이라 불리는 걸그룹 숙소에서 우주소녀와 함께 당당히 방주인으로서 동거를 시작하는 셰프 오세득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요리 실력은 물론이며 아재력 넘치는 개그와 입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제작진은 “다양한 세대는 물론이며 다양한 형태의 동거 생활을 담을 예정”이라며 “우주소녀-오세득은 피오-홍진영-김신영과는 또 다른 케미와 매력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이들이 어떤 발칙한 동거를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