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1-24 2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하림, '김제동의 톡투유' 출연…'공간' 주제로 대화

기사입력 2017.01.13 09:10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가수 하림이 '공간'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밝혔다.

1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는 MC 김제동,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송형석, 부산대학교 물리교육과 김상욱 교수, 가수 프롬, 게스트로 가수 하림이 출연해 '공간'을 주제로 500여 명의 청중과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상욱 교수는 우주의 공간으로부터 얻은 교훈을 이야기했다. 김상욱 교수는 "사실 세상은 텅 비어있다고 볼 수 있다. 물질이 많다는 건 놀라운 일이고 더군다나 많은 물질 중에서도 우리와 같은 생명체는 기적이다"고 말했다.

가수 하림은 "집에 화분들이 놓인 자리가 있다. 특정한 시간이 되면 햇빛이 박스 모양처럼 떨어질 때가 있다. 그 자리에 앉아있는 걸 가장 행복해한다"고 자신만의 공간을 공개했다.

또 하림은 청중들의 다양한 사연을 듣고 나서 공간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림은 "공간에 대해 골똘히 생각하게 되는 곳은 '비행기'다. 비행기에서 종잇장 같은 것 하나로 막혀있는 게 화장실이지만 그 안에 들어가면 모든 걸 할 수 있게 된다"며 퍼스트와 이코노미 석에 대한 다양한 분석으로 청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15일 오후 11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