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1-17 09: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이현우,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확정…1년만 안방 귀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1.13 08:02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이현우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의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측은 13일 이현우가 남자주인공 강한결을 맡는다고 밝혔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청량로맨스를 그린다. MBC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PD의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드라마 '공부의 신', '적도의 남자', '내일을 향해 뛰어라' 등 다수의 작품을 종횡무진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12년 차 배우다. 또한, 지난해 중국드라마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에서 이현우는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주저하며 서툰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이자 사람들의 목소리에서 영감을 얻는 '목소리 덕후'로, 정체를 숨기고 윤소림을 처음 만나지만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에게 동화 되는 캐릭터다.
 
이현우는 "'강한결'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게 돼 설레고,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는 시간 조차도 즐겁다. 오랜만에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 드리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오는 3월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키이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