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8 15: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신작 모바일게임 ‘스타프로젝트-레온’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2.30 13:14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 예정 게임의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스타프로젝트-레온’으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한 유저 전원에게 ’40캐시’를 지급한다.

아툰즈에서 서비스하는 ‘스타프로젝트-레온’은 판타지세계에서 온 마법기사와 초보 연예기획사 사장과의 두근두근한 로맨스를 담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카페 데이트부터 등산 데이트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되며,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레온과의 대화 및 서브 스토리가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스타프로젝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