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3 14: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모비릭스, 2017년 기대작 '히어로즈 제네시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12.29 10:48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업체 모비릭스는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출시 사전예약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모비릭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히어로즈 제네시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 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고급 무기룬 연속 소환권’, 게임 캐시 ‘젬’ 등 약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더 큰 보상을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친구 초대, SNS 공유, 가입 인사 등의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 약 100만 원 상당의 현물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비릭스 노현관 이사는 “’히어로즈 제네시스’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관심에 감사하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서
는 매일 새로운 이벤트들이 열릴 예정이니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경품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제네시스’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콘솔급의 그래픽을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2017년 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