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청춘시대' 신현수, '군주' 호위무사 청운 役 캐스팅 '사극 도전'

기사입력 2016.12.22 11:31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배우 신현수가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을 통해 사극에 도전한다.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신현수가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우직한 무사 청운 역에 캐스팅됐다"고 22일 밝혔다.

신현수가 맡은 청운은 세자 이선(유승호 분)의 호위무사이자 사우(師友)로 다소 무뚝뚝하고 융통성은 부족하지만 뛰어난 검술을 가진 것은 물론 오직 세자에게 충성을 다하는 캐릭터이다. 묵직한 카리스마 속에 은근한 반전 매력을 갖고 있어 신현수의 여심 저격이 다시 한번 더 예상된다.

신현수와 유승호의 남남케미도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두 배우는 안하무인의 재벌3세와 변호사라는 대립되는 관계에서 호위무사와 세자로 만나게 되었다. 두 배우의 찰떡 같은 호흡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함께 서 있는 두 사람의 투샷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현수는 “첫 사극 도전이 설레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군주' 속 '청운'을 잘 표현해 시청자 여러분에게 잘 소개하고 싶다”며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신현수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박혜수와 함께 대학교 캠퍼스 커플로 나와 첫사랑의 설레임과 풋풋함을 보여주는 훈남 선배로 사랑받은 바 있다. 또 엑소 수호가 캐스팅돼 화제가 된 MBC 드라마 '우주의 별이'의 구세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사극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메이딘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