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8
게임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구글플레이 정복에 나선다

기사입력 2016.12.07 17:15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위드허그는 자사의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를 금일(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이하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 ‘힐다’와 ‘씨랜드’를 함께 오픈했다고 밝혔다.


‘쉐도우아크’는 지난달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직후 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하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차원이 다른 액션과 안정적인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 구글플레이 출시 전 진행한 사전예약에 수 많은 유저들이 몰렸으며, 원스토어에서 검증받은 게임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오늘(7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위드허그는 유저 폭증으로 예상되는 서버 접속 대기 문제를 해결하고 신규유저도 기존 유저와 동등한 위치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규 서버 ‘힐다’와 ‘씨랜드’를오픈했다.아울러 상당한 혜택이 주어지는 기념 이벤트를 12월 13일까지 오로지 신규 서버에서만 실시한다.


우선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이아 500개', '10만 골드', '마정 3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광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투력 15만 달성 시 '한정칭호 패기충전 1개', '신과 50개', '5급 영석 2개' 등이주어지는 ‘전투력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결제 및 소비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 누적 충전 및 소비량에 따라 ‘골드’, ‘신과’, ‘강화석’, ‘60레벨 무기’, ‘황금 기갑 의상’ 등 풍성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12월 13일까지 매일 다이아 충전 금액에 따라 ‘주황 장비 조각’, ‘공포의 혼’, ‘골드’, ‘청동 열쇠’ 등의 고급 아이템과 ‘이벤트 아이템 F’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아이템 F’는 ‘퇴마전투복’, ‘곰인형의상’, ‘중급간식’ 등 필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 덕에 구글플레이에도 순조롭게 출시할 수 있었다”며,“위드허그가 준비한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게임을 알차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진화형 액션 RPG ‘쉐도우아크’는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쉐도우아크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