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12: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달의 연인' 이준기♥이지은, 달빛 아래 데이트 '달달'

기사입력 2016.10.10 22:15 / 기사수정 2016.10.10 22:29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이지은에게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에서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해수(이지은)가 한밤중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4황자 왕소는 해수의 탄일 선물을 주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다. 4황자 왕소는 한밤중에 해수를 찾아갔고, 두 사람은 함께 별을 구경했다.

특히 4황자 왕소는 "넌 날 포기하게 만들려는 거냐. 계속 너만 보게 만드는 것이냐. 너한테만 가져가면 내게 있는 모든 문제들이 가벼워져. 나한테 오지 않을 거면 희망을 갖게 하지도 마. 나한테는 고문이다"라며 고백했다.

이때 4황자 왕소는 해수에게 입을 맞추려고 했고, 해수는 "허락 받고 하신다고 하지 않았습니까?"라며 거부했다. 4황자 왕소는 "해도 돼?"라며 물었고, 해수는 "안됩니다"라며 밀어냈다.

또 4황자 왕소는 소원탑에 가자고 약속했고,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거기서 해야 될 것 같아서. 나와 줄 거지?"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