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22: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예능인력소' 임팩트 태호, 이상화 개인기 인터셉트 '성장하는 예능인'

기사입력 2016.10.10 21:33 / 기사수정 2016.10.11 01:02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임팩트 태호가 방송 중에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10일 첫 방송된 tvN '예능인력소'에서는 '바라지'로 광희, 딘딘, 이영아가 출연했고 '빛날이'로 임팩트 태호, 래퍼 지투, 배우 김유지가 출연했다. 조세호는 배우 이상화를 추천했다.

이날 이상화는 이름 모창의 원조를 주장하면서 조용필 등을 보여줬다. 여기에 임팩트 태호가 도전했다. 태호는 그 전에 이미 성대모사로 실패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바라지인 광희도 기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태호는 양희은, 이승환 등을 얼추 비슷하게 따라해 광희까지 놀라게 했다. 태호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노래부르는 광희 성대모사를 해 큰 웃음을 줬다. 방송 중에도 확 바뀐 모습으로 많은 예능 베테랑을 놀라게 했다.

'예능인력소'는 국내 최초 방송인 공급 인력소를 표방하는 예능 인재 발굴쇼다. 예능문외한, 예능재도전자 등 숨어있던 방송인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 지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