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08: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안녕하세요' 박성광 "사진 못 찍어준 팬 얼굴 꿈에도 나와"

기사입력 2016.10.10 14:34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안녕하세요' 박성광이 '걱정왕'에 등극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개그맨 박성광과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결혼 7년 차 30대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제 남편은 키 180cm에 아주 듬직해 보이는 인상인데요. 전 남편 때문에 돌아버릴 것 같아요. 해외로 가면 총 맞아 죽는다고 신혼여행도 원하는 곳으로 못 갔구요. 어찌나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지 조금만 아파도 엑스레이를 찍으러 갑니다. 매일 사서 걱정하는 저희 남편, 제발 좀 말려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박성광이 홀로 사서 걱정하는 주인공의 남편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평소 아침 일찍 스케줄이 있을 때 알람이 안 울릴까 걱정된다며 자다가 깨서 다시 알람을 확인하며 깊이 잠을 자지 못한다고 밝혔다. 또 최근 사정상 팬과 사진을 못 찍어줬는데 자꾸 그 얼굴이 머리에 떠오르고 심지어 꿈에도 그 팬이 나왔다고 말해 큰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걱정 끝판왕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주인공의 사연을 확인할 수 있는 '안녕하세요'는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