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18: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선우엄마의 반전 미모"…김선영, 반전 드레스 자태

기사입력 2016.10.10 13:30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김선영의 반전 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지난 9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tvN 시상식 'tvN 10 Awards'에 참석한 김선영의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반전 매력의 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김선영의 소속사 젤리피쉬 SNS를 통해 공개된 김선영의 시상식 사진에서 김선영은 파스텔 톤에 글리터 장식이 더해진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응답하라 1988'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김설과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응답하라 1988'의 대상 수상 후 무대를 내려오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선영은 청순한 드레스와 반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반전 드레스 자태를 완성했다.
 
특히 김선영은 이번 시상식이 데뷔 후 첫 시상식 참석인 만큼 그간 선보이지 않은 드레스 자태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선영이 참석한 tvN 시상식에서 김선영은 출연작 '응답하라 1988'로 콘텐츠 본상과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응답하라 1988'에서 김선영은 눈물의 아이콘, 헌신적인 어머니로 공감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선영은 현재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재벌가 집사 역으로 출연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