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18: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우사남' 1차 티저 공개, 수애♥김영광 新 부녀케미…'웃음 폭탄'

기사입력 2016.10.10 13:12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1차 티저가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됐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다.
 
공개된 영상에는 혼자 사는 여자 수애와 그의 집 쇼파에서 자다 깬 남자 김영광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취한 채 귀가한 수애가 혼자 사는 집에서 낯선 남자의 흔적을 발견하며 어리둥절해 하고 있는 것.
 
이어 등장한 김영광은 "우리가 막말할 사이는 아니지. 아임 유어 파더"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려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가 증폭된다. 또한 사태파악이 된 듯 김영광에게 헤드록 공격을 선사하는 수애와 아둥바둥하는 김영광의 반전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수애의 색다른 매력 종합 선물세트를 구성한 듯한 티저영상에 '우사남' 속 홍나리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만취녀로 변신해 리얼함 100%의 만취 귀가를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러블리 양손 이닦기 스킬, 흥폭발 남자속옷댄스, 공포의 헤드락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수애표 러블리 연기를 선보여 '역시 수애'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비밀', '학교 2013'등 탄탄한 드라마를 제작해 온 콘텐츠 케이가 제작하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예정.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티저 영상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