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7 17: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우사남' 후드티 수애 vs 수트 이수혁, 극과극 케미 포착

기사입력 2016.10.10 11: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이수혁의 수상한 만남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 측은 ‘극과 극 패션’으로 마주한 수애와 이수혁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후드티를 뒤집어 쓴 수애와 이를 신기하게 바라보는 이수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극과 극 패션이 극중 이들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수애는 ‘취수애’, ‘제복수애’에 이어 ‘후드수애’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하늘색 후드티를 뒤집어쓴 채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다. 이 모습이 마치 캐릭터 인형 같은 사랑스러움을 내뿜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고개를 푹 숙이고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수애와 이를 보고 입가에 미소를 띄운 이수혁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흥미를 돋운다. 극중 두 사람은 슬기리에서 만나 수상한(?) 동네친구가 되는 사이로, 극과 극 패션센스에도 불구하고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콘텐츠케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