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18: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구르미' 박보검, 이영 마음담은 OST '내 사람' 11일 자정 공개

기사입력 2016.10.10 09:29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박보검이 부른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이 오는 11일 자정 발매된다. 

'내 사람'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열한번째 사운드 트랙으로 왕세자 이영 역을 맡고 있는 박보검이 가창자로 직접 나섰다. 주인공 이영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로 '구르미' 음악감독 개미와 작곡가 김세진의 공동작곡으로 완성됐다. '내 사람'의 녹음 당시 박보검은 애절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 실력으로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발매에 앞서 10일 오전 앨범 자켓을 공개한 데 이어, 정오에는 '내 사람'의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인 이영을 연기하는 배우로서 어떤 감성의 노래를 시청자들에게 들려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보검은 현재 방송 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 까칠한 왕세자 이영 역을 맡아 위장내시 홍라온(김유정 분)과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펼쳐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보검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은 오는 1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오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