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4 1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BIFF 2016] 쿠니무라 준 "'무도' 멤버들, 대단한 힘…유쾌한 현장"

기사입력 2016.10.09 16:39


[엑스포츠뉴스 부산, 최진실 기자] 쿠니무라 준이 '무한도전' 출연에 대해 말했다. 

9일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는 영화 '곡성'(감독 나홍진)의 야외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야외무대인사에는 일본배우 쿠니무라 준이 참여했다. 쿠니무라 준은 MBC '무한도전' 속 '무한상사' 출연에 대해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한국에서 오래 방송되고 있고 안에서 여러가지 도전을 하는 프로그램이라 들었다"며 "한국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 중 '무한상사'는 드라마 형식으로 진행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늘 하던 것이니 해볼 수 있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쿠니무라 준은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제가 그렇게 연기 지도를 할 정도는 아니었다"며 "유재석 씨가 일본어로 하는 연기가 수월하기 힘들 수도 있어서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쿠니무라 준은 "'무한도전' 멤버 중 세분과 했는데 정말 이분들 개성이 독특하시고 과연 웃음을 만들어 내는 힘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캐릭터도 유쾌해서 현장이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